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도림 맛집] 베스킨라빈스 할인 받기(2020년 복날 이벤트로 쿼터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by 양파맘 2020. 7. 31.

베스킨라빈스는 할인 받아야 제맛~!

- 2020년 복날 이벤트로 베스킨라빈스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

 

 

복날이라 저녁을 거하게 먹었더니 후식으로 달달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사러 나가기는 귀찮고..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남편이랑 가위바위보해서 진사람이 나가서 사오기로 했어요 ㅋㅋ

 

단판승으로 한 가위바위보~!

이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면 간절할수록 저는 꼭.. 지더라구요ㅠ

 

그렇게 다녀오게 된 베스킨라빈스~

참고로 신도림 베스킨라빈스는 홈플러스에 있습니다

 

이 날은 복날이라서 쿼터 사이즈는 패밀리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고 패밀리 사이즈는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대신 펭수 아슈크림을 포함해야된다는 조건이 있었는데 베스킨라빈스 신도림점은 펭수 아슈크림 포함 안해도 그냥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ㅋㅋㅋ

 

 

 

 

제가 선택한 5가지 맛은

사랑에 빠진 딸기,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봉,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아몬드에요

 

베스킨라빈스에서 인기많은 맛이죠 ㅋ

늘 먹던 것만 먹어요~

 

아무리 새로운 맛이 나와도 ㅋ 스테디셀러 맛을 따라잡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별 가격표 참고하시라고 찍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쿼터 사이즈는 2명이서 먹기 좋긴한데 먹다보면 양이 은근 아쉬워요

 

냉동실에 두고두고 드시려면 패밀리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ㅋㅋ

패밀리 사이즈 양이 많아 보이긴해도 먹다보면 금방이에요

 

 

 

 

베스킨라빈스에 사람이 이렇게 많은거 처음 봤어요

다들 복날 이벤트로 베스킨라빈스 할인 받아 사려고 오신거 같아요

 

 

 

 

제가 갔을 때도 몇개 맛은 품절이였는데, 늦게 가시는 분들은 원하는 맛을 선택 못하실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는 989g이 정량인데, 996g 넣어주셨어요

이 정도면 거의 딱 맞춰서 넣어주신거죠~

 

 

 

 

복날 이벤트 중이라 엄청 바빠 보였는데 베스킨라빈스 신도림점에서 일하시는 분이 아이스크림을 너무 잘 담아주셨어요

 

베스킨라빈스에서 주문할 때 먹고 싶은 맛을 제일 먼저 말하면 맨 밑에 깔려서 다 먹어갈 때쯤에야 빼꼼 보이기 시작하잖아요

베스킨라빈스 정책이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담아주는거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끼리 맛 섞이는 것도 덜하고 먹고 싶은 맛 먹기에도 최적화 되어있어요~

 

 

베스킨라빈스는 할인 받지 않고 사먹기에 조금 비싼 느낌이 있지만 맨날 슈퍼 아이스크림 먹다가 베스킨라빈스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올 여름에 몇번 더 사먹을 것 같아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