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케이크 맛집] 쉐프조 케이크는 정말 진리, 부모님 생신 케이크로 좋은 단호박 타르트

by 양파맘 2020. 10. 21.

쉐프조 케이크, 정말 인생 케이크

- 앉아서 홀케이크 한판 다 먹을 수 있는 쉐프조 케이크 -

 

 

빈브라더스 단호박 케이크를 참 좋아하는데, 작년에 6000원 하던 조각케이크가 7500원으로 올랐어요

어머니 생신을 맞이하여 빈브라더스의 단호박 케이크를 홀케이크로 살까 했는데 너무 비싸 포기했어요 ㅠㅠ

 

 

그래서 찾아보게 된 신도림 근처의 케이크 맛집~!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같은 체인점에서 사도 되지만 괜시리 케이크는 맛집에서 사고 싶은 욕심이 있어요

 

신도림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문래역 근처에 쉐프조 라는 케이크 맛집이 있더라구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도전이긴 하지만 인터넷 후기를 믿고 케이크를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늦게 가면 케이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 전화로 단호박 타르트 2호를 미리 찜콩해놓았어요

 

 

 

 

케이크 맛집 답게 쉐프조 빵집 문을 열자마자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는 쇼케이스가 보였어요

미리 단호박 타르트를 예약했으니 망정이니 안했으면 케이크 고른다고 한참 걸렸을 것 같아요

 

쉐프조 빵집에서 생크림 딸기 케이크가 가장 유명하지만 부모님 생일 케이크라 달지 않았음 해서 단호박 타르트로 예약했어요

1호는 사이즈가 너무 작을 것 같아 2호 사이즈로 예약~!!

 

 

 

 

퇴근시간 쯤에 방문했는데도 빵을 사고 계산하는 사람들이 많아 기다릴겸 빵 구경을 했어요

 

 

 

 

 

쉐프조 빵집만의 특색있는 빵들이 많아 담에는 빵 쇼핑 하러 방문해야겠어요

 

케이크를 계산하면서 포인트 카드도 만들고 왔어요

빵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보지 않아도 엄청난 맛집일 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쉐프조의 다른 케이크에 비해서 단호박 타르트는 모양이 예쁘진 않아요

그게 살짝 아쉽긴 합니다 ㅋㅋ 다른 케이크는 정말 너무너무 예쁜데 ㅋㅋ

 

 

 

 

케이크의 단면을 잘라보았어요

잘 안잘리면 어쩌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잘려요

 

 

 

 

아... 지금 사진으로 보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위에 생크림 녹는거 보이시나요?

 

냉장고에서 바로 막 꺼냈는데도 생크림이 바로 녹더라구요

그 말은? 정말 생크림이라는거죠~!!

 

 

 

 

한입 먹었는데, 정말 우유 맛이 나는 부드러운 생크림이였어요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달지도 않고~!!!

 

입에 넣는 순간 순식간에 사라지는 그런 마법같은 케이크에요

 

저희 부모님도 한입 드시고는 맛있다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드셨어요

달지 않아서 좋다고 하시면서요

 

 

다음에 케이크를 살 일이 있으면 쉐프조에 꼭 다시 방문할거에요 :)

 

 

 

쉐프조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