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반월호수 맛집] 입맛 없을 때 3대 메밀막국수 집에서 막국수 한그릇~

by 양파맘 2020. 7. 14.

반월호수 근처에 가볼만한 맛집, 3대 메밀막국수

- 물막국수보단 비빔막국수 추천 -

 

 

코로나 19 때문에 실내보단 실외활동을 많이 하게 되는데, 주말에 바람도 쐴 겸 반월호수에 다녀왔습니다

반월호수 근처에 식당도 많고 산책하기도 좋아서 주말이면 늘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 날도 어김없이 사람들로 가득가득 했어요~

 

날씨가 꽤 더웠던 날이라 산책을 하니 시원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백운호수 주변을 보니 매운탕, 닭백숙 식당이 있던데 더워서 전혀 먹고 싶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눈에 띈 3대 메밀막국수 식당

 

식당 앞에 주차도 많이 되어 있어 맛집이구나 싶어서 언넝 들어갔어요~!

 

 

 

 

시대가 시대인지라 식당 앞에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고 열은 따로 체크하지 않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정말 HOT한 메밀차가 테이블에 놓아져 있었어요

더워서 먹고 싶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 모금 마셔봤는데, 은은하게 구수하니 맛있더라구요

 

 

 

 

더워서 한모금 마시고 말긴 했지만요 ㅋ

 

 

 

 

저희는 물막국수 2개, 비빔막국수 1개, 왕만두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는 딱 2가지

무절임과 열무김치가 나와요

 

둘다 자극적이지 않고 입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맛이에요

 

 

 

 

왕만두는 정말 주문하자마자 1분도 안되서 나왔어요

메밀막국수 집 답게 만두피에 메밀이 들어갔는지 조금 갈색빛이 돌아요

 

만두피가 얇고 만두소에 고기비중이 많아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를 계속 먹으면 살짝 질리는 맛이 있는데, 여기 3대 메밀막국수의 만두는 그런 느끼한 맛 없이 깔끔했습니다

 

 

 

 

주문한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가 나왔어요

 

면의 쫄깃함은 잡채정도의 느낌이였고 물막국수의 국물은 새콤했어요

개인적으로 물막국수는 너무 새콤한 맛이라 비빔막국수가 제 입맛에는 더 맛있었어요

 

 

 

 

비빔막국수는 살짝 맵긴한데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쫄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비빔막국수가 입맛에 맞을 듯 합니다~!!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코로나 걱정은 조금 덜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반월호수에 놀러오셨다가 딱히 먹고 싶은게 없을 때, 3대 메밀막국수 집에서 비빔막국수 한 그릇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부러 찾아와야되는 정도의 맛집은 아니고 반월호수 놀러왔는데, 가볍게 식사하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식당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