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도림 바른안심탕수육] 자주 사먹을 것 같은 탕수육 맛집

by 양파맘 2020. 5. 30.

자양시장에 애정하던 탕수육 맛집이 있었는데 신도림으로 이사오고 나서는 더이상 먹을 수 없게 된 자양시장 탕수육 ㅋ

신도림에 이사를 왔으니 이 지역의 맛집을 찾아보겠다며 근처에 탕수육 맛집이 있나 폭풍 검색을 해봤어요

 

 

그렇게 찾아낸 

 

신도림 바른안심탕수육

 

 

후기를 보면 고기가 정말 맛있고 메뉴 중에 김치치즈탕수육을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김치치즈탕수육을 먹고 싶긴 했지만 이 집이 얼마나 탕수육을 잘하는지 알기 위해선 ㅋ 기본 메뉴를 먹어봐야되지 않겠어요? ㅋㅋ

 

그래서 저희는 오리지날 탕수육 소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7,000원이고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했습니다.

따로 배달비가 있진 않더라구요 :) 이 점도 맘에 들었습니다.

요즘 너무 배달비가 크다보니 ㅠ 은근히 배달비가 부담되더라구요

 

 

 

 

국내산 생안심만 사용한다고 하니 먹기 전부터 벌써 기대기대 ㅋ

 

 

 

 

저희는 분명 탕수육만 주문했는데 떡볶이가 있더라구요?

 



 

잘못 주문이 왔나 싶어서 배달의 민족 앱에 다시 들어가보니 떡볶이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언제나 서비스는 좋아요 :) ㅋㅋ

 

 

 

 

바른안심 탕수육 봉인해제~~~

 

 

 

 

짜잔~

떡은 추가하지 않았는데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듯 해요

 

중국집에서 시켰을 때랑은 차원이 달라요 벌써

 

중국집 탕수육, 특히 배달해서 먹으면 고기가 말라있는 듯한 느낌인데 여기 탕수육은 통통하고 딱 봐도 좋은 고기로 만든 느낌이에요 

 

 

 

 

저는 찍먹파라 배달올 때는 요청하지 않아도 소스가 따로 와서 좋아요

서비스로 주신 떡도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 바른안심탕수육 후기

 

사진을 후다닥 찍고 따뜻할 때 먹어보았는데, 탕수육 퀄리티는 정말 괜찮았어요

전혀 딱딱하지 않고 안심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부드러웠습니다

 

하지만 안심 특성 상 고기 맛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원래 안심은 부드럽지만 고기 맛이 진하지는 않고 등심은 안심보다는 부드럽지 않은 대신 고기 맛이 진하잖아요

이건 고기 부위의 특성이니 어쩔 수 없죠 ㅋㅋ

(개인적으로 전 등심을 더 좋아합니다 ㅋㅋ)

 

바른안심탕수육에서 주문하기 전에 '탕수육 소스에서 케첩 맛이 많이 나서 별로다' 라는 후기를 보긴했었는데 저는 탕수육 소스 맛이 별로인 집을 알지도 가보지도 못해서 저 후기를 남긴 사람의 입맛이 깐깐하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왠걸...

케첩 맛이 진짜 좀 나요 ㅠ

탕수육의 퀄리티에 비해 소스가 아쉽다보니.. 참 맛있는 탕수육인데 소스를 안 먹을 수도 없고 참 아이러니한 상황을 경험하며 먹었습니다 ㅋㅋ

 

탕수육 전문점인만큼 탕수육 소스에 양파와 배추만 있는것도 좀 아쉬웠구요

중국집에 가면 탕수육 소스에 저거보다는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가있잖아요 ㅠ

그 흔한 당근, 파인애플도 없고 ㅠㅠ

생각해보니 더 아쉽네요 ㅋ

 

그래도 어쩌겠어요 ㅠㅠ 탕수육이 맛있긴하니까 다음에는 간장이나 레몬 맛으로 시키려구요

아무튼 오리지날 소스는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주문하실 분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