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진구 꽃집] 에몬뜨 플라워, 돈이 아깝지 않은 최애 꽃집

by 양파맘 2020. 5. 27.

지금은 구로구로 이사왔지만 광진구에 살 때 애정했던 꽃집~!

 

특별한 날, 꽃집에 가서 꽃을 사면 돈에 비해 만족도가 낮아

꽃 선물을 하는 것도 받는 것도 싫어했었는데

이런 내 생각을 바꿔준 에몬뜨 플라워~

 

에몬뜨 플라워는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

꽃 선물을 싫어했던 저도 찾게 되는 최애 꽃집이에요

 

제 평생? 돈 주고 꽃을 산적이 3번 정도 있는데 그 중에 2번을 여기서 샀으니

더 말하지 않아도 제가 좋아하는 꽃집이라는 거 아시겠죠? ㅋㅋ

 

 

 

가게는 무심코 가다보면 그냥 지나치기 좋을 정도로 아담해요

지도에 검색하고 가셔야 찾기 편하실 거에요

 

 

꽃을 미리 예약하고 찾으러 갈 때마다 주문이 많은지 늘 바빠보이셔요

지금도 하고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광진구 내에서는 꽃 배달까지 해주시는데

이러다가 사장님 쓰러지시는건 아닌지 제가 다 걱정될 정도였어요

 

 

 

 

제가 여기에서 주문한 첫 꽃다발이에요

남편이 기타 동아리라서 가끔 연주회를 하는데 에몬뜨 플라워가 괜찮다는 추천을 받고

꽃다발을 한번 사봤는데 너무 이뻐서 진짜 200% 만족했었던 꽃다발이에요

가격도 엄청 저렴했어요~~

어느정도냐면 엥? 이 가격에? 이 꽃다발??

 



 

그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에 예쁘고 싱싱한 꽃들로 가득한 꽃다발이였어요~!!

 

 

 

 

첫 주문에 너무너무 만족해서

시아버지 생신선물로 드릴 플라워 용돈 박스도 주문해 봤어요

시크한 검은색 종이 박스에 알록달록 꽃이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더욱 이쁜 용돈 박스

 

 

 

 

시아버지가 꽃을 좋아하셔서 준비한 선물인데

정말 너무너무 좋아해주셨고 저 상자 그대로 한달 정도 보관하시며 계속 봤다구 하시더라구요

 

 

 

 

이건 제 돈으로 산건 아니고 ㅋ

남편이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저에게 사다준 꽃다발이에요~

 

제가 노란 꽃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하니까 저렇게 예쁘게 조합해서 만들어주셨나봐요

 

 

광진구에 살고 있지 않아도 찾아가서 꽃다발을 픽업해도 될 만큼 가성비 좋은 꽃집, 에몬뜨 플라워

혹시 꽃을 사실 일이 있다면 에몬뜨 플라워 강추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