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도림 맛집] 쿠팡이츠로 주문해서 먹은 덮덮밥 후기

by 양파맘 2020. 12. 21.

생각보다는 괜찮았던 덮덮밥

- 가끔 밥하기 귀찮을 때 시켜먹기 좋은 덮덮밥 -

 

 

코로나19로 매일매일 집에서 밥해먹는 것도 정말 힘들어요 ㅠ-ㅠ

아침 먹을 때, '점심 뭐 먹지?' 고민하고

점심 먹을 때, '저녁 뭐 먹지?' 고민하고

 

밥해먹다가 하루가 다 가는 느낌이에요~

 

예전에 어머니랑 놀러갔을 때 밥 걱정 안해도 되서 너무 좋다고 하셨는데, 이제야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요

일어나면 호텔 조식 먹고 ㅋㅋ 돌아다니다가 맛있어 보이는거 먹고~

 

아무튼~ 유난히 밥하기가 귀찮아서 쿠팡이츠 검색하다가 발견한 덮덮밥 구로점에서 육즙가득 항정살 덮밥매콤야들 대패덮밥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배달 음식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렇게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처음이였어요

 

 

 

 

바쁘실텐데 포장을 정성스럽게 해주시니 받는 입장에서는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면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쿠팡이츠에는 리뷰이벤트 이야기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꿋꿋이 ㅋㅋ 리뷰이벤트 참여하겠다고 써보았습니다 :)

 

 

 

 

헤헤 ㅋㅋ 쿠팡이츠에서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맛감자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

사장님 감사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육즙가득 항정살 덮밥과 매콤야들 대패덮밥~!!

항정살 덮밥을 먹고 싶었는데, 남편도 먹고 싶다고 해서 ㅠㅠ 제가 양보하여 다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ㅋㅋ

 

 

 

 

이건 매콤야들 대패덮밥이에요

제가 마늘후레이크를 넣어달라고 따로 요청드려서 그런지 듬뿍듬뿍 담겨있어요

 

먹기 전 잔뜩 기대를 하며 한입 먹었는데, 사실 집에서 대패덮밥을 많이 해먹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대패덮밥은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그냥 이 정도 맛이면 괜찮다?

 

양은 후기에 써있는 것처럼 많이 했는데, 고기보다는 밥 양이 많은 편이였어요~

 

 

 

 

그리고 이건 항정살 덮밥~!!

 

하아..ㅋㅋㅋ 저도 항정살 덮밥 시킬걸 그랬어요

개인적으로 매콤야들 대패덮밥보다는 항정살 덮밥이 훨씬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만약에 다음에 주문할 일 있으면 항정살 덮밥 먹을 거에요 ㅋㅋ

 

아 그리고 같이 주문하면 주는 사골곰탕 국도 살짝 레토르트 느낌이 나긴 하지만 잘 먹었습니다 :)

덮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서비스로 주신 맛감자도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살짝 적었던 점만 빼면 한끼 점심으로 손색없는 덮덮밥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