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2인 소파] 신혼부부가 쓰기 딱 좋은 한샘 씨엘로 소파

by 양파맘 2020. 6. 26.

한달을 고민하다가 구매한 한샘 씨엘로 소파

- 2인 가구에 적당한 크기, 한샘 소파 -

 

 

저희 집은 거실이 좁아서 소파를 사는게 맞는지, 소파를 산다면 어떤걸 살건지 한달은 고민한거 같아요

거실에 아기매트도 설치할 예정이였기 때문에 괜히 소파가 자리 차지만 하고 안 쓰게 되는건 아닌가 싶었거든요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자면, 소파를 구매해서 며칠 써보니 왠만하면 소파는 있는게 편합니다~!

 

예전에 거실이 너무 좁아 소파조차 넣을 수 없을 때 쿠션소파를 샀었는데, 허리를 딱 받춰준다는 느낌이 없어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말이 좋아 쿠션 소파지 두꺼운 방석이나 다름이 없어서 앉았다 일어나기가 힘들었어요

 

 

소파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후기가 많은 중소기업 제품, 브랜드 제품 등 다양한 소파 후보군을 두고 고민했는데 결국에는 브랜드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최근에 서랍을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매했다가 마감도 엉망이고 ㅠ 별로였던 경험을 해서 아무리 후기가 많다고 해도 중소기업 제품은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정말 오랜시간을 고민하여 구매한 한샘 씨엘로 소파

 

 

스칸디나 패브릭 4인용 소파 + 쿠션 2p + 스툴 방문설치, 블루

 

 

오트밀 베이지 색상과 그레이 색상 2가지가 있는데, 안타깝게도 오트밀 베이지 색상은 품절이여서 그레이 색상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3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전문 설치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설치해주시는데 정말 5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거의 조립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배송이 되다보니 포장지만 뜯고 위치 잡아주시고 가셨어요

 

 

 

 

설치된 후의 모습이에요

색상이 너무 어둡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설치된 모습을 보니 그렇게 칙칙한 느낌은 아니여서 괜찮았어요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딱 저 색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소파의 푹신함 정도는 약간 푹신한 정도입니다~

 

한샘 씨엘로 소파는 푹신함도 색상도 다 맘에 드는데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소파와 함께 주는 저 쿠션을 하나 더 주셨으면 하는 거에요 ㅠ

 

은근히 저 쿠션이 유용한데 하나만 있으니 불편하더라구요

하나 더 구매하고 싶어도 어디서 구매해야되는지도 모르겠고 ㅠㅠ 쪼~끔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한샘 씨엘로 소파는 패브릭 텍스처 레더 재질이라서 커피나 음료수 등을 흘러도 전혀~ 흡수되지 않아 닦아내면 되서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또 아기를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오염이 쉽게 되는 재질이면 곤란하거든요 ㅋㅋ

 

사실은.. 패브릭 재질의 소파를 살까 잠시 고민했었는데, 소파에서 수유하다가 아기가 분수토를 하는걸 경험해보니 더더욱 패브릭 재질의 소파를 안사길 잘했다 싶었어요~

 

육아하실 분들은 한샘 씨엘로 소파 아니여도 꼭 패브릭 재질은 피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