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도림 맛집] 언제 먹어도 맛있는 롤링핀 (버터프레첼, 달콘 크림치즈 식빵 추천)

by 양파맘 2020. 6. 12.

신도림 맛집의 대표 주자, 롤링핀

- 밥맛 없을 때 찾게 되는 빵집, 롤링핀 -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건너편에 롤링핀이 바로 보여요

퇴근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롤링핀의 유혹을 참 떨쳐내기가 어려워요

 

 

그리고 롤링핀 빵은 담백하면서도 쫄깃쫄깃해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요

신도림 디큐브센터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에서 커피를 사고 나오면 롤링핀 빵이 저를 부르는거 같아요 ㅠㅠ

 

아휴.. 자꾸 먹으면 살찌는데 ㅋㅋ 커피랑 잘 어울리니 안 먹을 수도 없고 참..

아는 맛이 무섭다고 롤링핀 한번 간 뒤로 계속 가게 되네요

 

 

 

 

잠실에 있는 롤링핀은 종류가 한정적이라 많이 아쉬웠는데 신도림에 있는 롤링핀은 빵 종류가 정말 많아요

먹고 싶은 빵이 한가득이라 고르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려요

 

 

 

 

베스트라고 붙여져있는 더블치즈 블랙식빵과 압구정 식빵은 워낙 유명하죠 ㅋ

하지만 저는 둘 중에 하나 고르라고 하면 더블치즈 블랙식빵을 고르겠어요~

 

 

 

 

압구정 식빵은 안에 떡이 들어가있어서 쫄깃쫄깃하긴한데 빵보다는 말랑한 떡 먹는 느낌이라 제 취향은 아니에요

더블치즈 블랙식빵은 정말 치즈가 진하게 들어있어서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긴 하지만 맛은 있어요 :)

 

그리고 위에 진열되어 있는 버터프레첼

짭조름한 소금이 뿌려져 있고 안에 적당히 고소한 버터가 들어가 있는데.. 살찔거 알면서도 계속 손이 가요

버터프레첼 맛있는지 잘 모르고 살았는데 롤링핀 버터프레첼 먹고 이 맛에 빠져살아요

 

 

 

 

아래에 진열된 노란 식빵이 달콘 크림치즈 식빵인데 안에 크림치즈와 옥수수가 들어있어요

식빵치고는 달달한 편이고 크림치즈와 옥수수의 조합이니 ㅋ 맛이 없을수가 없죠

남편의 선택은 달콘 크림치즈 식빵이에요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시나몬롤~!

이건 사람들이 맛있다고 많이 이야기하길래 나중에 커피랑 꼭 먹어볼거에요

 

 

 

 

이탈리안 피자는 뭐길래 제가 갔을때는 매진이네요 ㅋ

 

 

 

 

나이가 들었는지 이제는 초코롤빵 같이 대놓고 달달한 빵은 별로 안 땡겨요 ㅋㅋ

 

 

 

 

러스크도 롤링핀의 인기메뉴인듯해요

제가 갈 때마다 매진이에요~!

 

 

 

 

다음에 가면 러스크도 사올래요 ㅋㅋ

 

 

 

 

미엘 고르곤졸라도 맛있다고 들었어요

다음에 롤링핀 방문하면 사야될 빵이 벌써 한가득이네요 ㅋㅋ

 

 

 

 

요즘 달고나가 정말 핫하긴 한가봐요

달고나 크로아상이 나와있네요 ㅋㅋ 제가 아무리 빵순이라고 해도 달고나 크로아상은 별로 먹고 싶지 않네요

달고나와 크로아상의 조합이라니 참 안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신도림 롤링핀에서는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하면 1,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기간이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는걸로 봐서는 계속하고 있는 이벤트인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