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올리브영] 올리브영 땡큐기프트 당첨~!!

by 양파맘 2020. 3. 26.

언제였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올리브영에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땡큐기프트를 주는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신청했을 때는 설마 되겠어 했는데, 오늘 당첨 문자가 와서 궁금한 마음에 문자 받고 2시간도 안되서 따끈따끈한 땡큐기프트를 받아왔어요

 

 

 

제가 땡큐기프트를 받으러 온 첫 손님이였는지 한 직원이 다른 직원에게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며 진행하시더라구요

 

 

 

당첨문자와 CJ ONE 앱카드를 보여주면 이렇게 땡큐기프트를 받을 수 있어요

 

 

 

집에와서 보니 블랙 올리브와 그린 올리브만을 위한 땡큐기프트라고 써있네요

 

 

 

땡큐기프트의 구성은

 

1.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2. espoir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3. 홀리카홀리카 피스매칭 4구 새도우 팔레트 07 탠드 코랄

4.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

5. 지베르니 센스티브 브러시 마스카라

6. LAKA 스무스 매트 립스틱

 

 

 

 

이렇게 총 6가지의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사실 저는 스킨케어 위주의 제품으로 구성되길 바랬는데, 메이크업 전문 기프트라 조금 실망하긴 했어요

곧 출산이 예정되어 있어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날이 별로 없거든요 ㅠㅠ

 

 

 

펼치면 이런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눈에 띄는 건 젤 네일이 너무 이쁘다는거? 

심지어 특별한정판이라고 기재되어 있어서 너무나 하고 싶은데.. 출산하려면 손톱색상을 봐야한다고 메니큐어 이런건 절대 금지라고 써 있더라구요

아쉽지만 동생에게 양보해야겠죠...ㅠ

 

 

 

이렇게 화장품을 선물로 받으니 괜히 한번씩 다 써보고 싶은데 제가 많이 못 쓸거 같으면 안 쓰고 다른 사람에게 주는게 맞을 것 같아 한번 써보기도 망설여지네요

 

 

 

땡큐기프트 구성 하나하나 디테일 샷을 보여드릴게요 

 

홀리카홀리카 4구 새도우 팔레트인데요

정말 딱 저 색상대로 나왔다고 보시면 되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봄에 너무 잘 어울릴거 같은 샤랄라 색상이에요

너무 이뻐서 ㅠ 슬프네요..ㅠㅠ

 

 

 

다음은 espoir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제품이에요

21호 아이보리 색상이고 에스쁘아는 유명한 브랜드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여행갈 때 들고가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이번엔 LAKA 스무스 매트 립스틱(미아색상)인데요

발색이 어떤지 검색해보니 봄보다 가을에 더 어울릴 거 같은 색상이고 약간 성숙한 매력이 넘치는 색상이에요

 



 

정말 남에게 줄 생각하지 않았으면 당장 거울 앞에 가서 발라봤을 거에요

 

 

 

다음으로는 지베르니 센스티브 브러시 마스카라 제품이에요

블랙 색상이고 열어보니 이렇게 얇디얇은 마스카라가 들어있어서 이쁘게 잘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머니가 보시고는 이건 쓰시겠다며 바로 가지고 가셨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 제품입니다

이것도 블랙 색상이고 펜 부분이 얇아서 그리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이름에 철벽을 붙일만큼 강력한 제품이겠죠?

 

이것도 저희 어머니가 탐내며 가지고 가셨습니다 ㅋㅋ

 

 

작년에는 올리브영 땡큐기프트가 16만원 어치의 본품을 줬던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다소 약한 부분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당첨된 사실 하나만으로 오늘 괜시리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런 땡큐기프트랑 비슷한 이벤트를 올리브영에서 많이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댓글